Thursday 15 March 2018

사무라이 외환 거래 검토


외환 고문의 의견.


Rhb 은행 외환 교환 로얄 인도 forex pvt 주식 무료 100 $ 실제 외환 계정 이세 fx 옵션 톰 strignano forex Earnforex co. kr에서 지표 아펙스 외환 컨설턴트 pvt 주식 나는 최근에 발표 된 거래 시스템에 대한 검토를 계속하면서 이제는 Forex 사무라이 거래 소프트웨어. 이 전문 고문은 로봇이 실제로 미덕으로 자동 거래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상용 시스템과는 실제로 다릅니다. Forex Samurai는 소프트웨어에 내장 된 전문 신호 서비스 피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알고리즘 또는 지표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가져다 주지만 서비스에 대한 월별 요금도 발생합니다. 저자는 시스템을 확인하기 위해 16 개월 동안 실제 거래 계정에서이를 테스트했다고 주장합니다. sportstrakker 리뷰 상인에 의해, 상인을 위해.


Forex Aalborg Storcenter.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SamuraiForexTrading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SamuraiForexTrading의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FPA에 대한 좋은 리뷰로 인해 최근에 이것을 골랐습니다. 나는 Elite Range Bars 친구들과 조금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들이 말한 것을 좋아해서 그들의 방법을 구입하는 것으로 나아 갔다. 나는 주로 렌코 바를보고 있었지만 범위 막대에 대해 조금 보았고 호기심이 많았으며 이것은 내가 찾고 있었던 것의 측면에서이 법안을 확실히 만족시켰다. 매우 흥미로운 콘텐츠,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 및 방법론, 그리고 상당히 독특한 시장 팁 및 트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좀 더 진보 된 반전 물건을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이전보다 개선 된 내 경향 거래를 발견했다. 나는 항상 문제를 겪었습니다 (어쨌든 추세는 항상 과매 수 / 과매도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실행되고 있다면 추세를 계속 공격 할 수있었습니다. 구매와 지원에 만족하지만 배우는 것은 여전히 ​​모든 것입니다.


저는 4 개월 전에 Elite Range Bar System을 구입했으며, 이 intraday scalping 방법론에 매우 만족하고 만족합니다. 이 시스템은 주로 3 가지 유형의 거래 설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래일마다 다양한 통화 쌍을 사용하여 발생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으로 보통 EUR / USD와 AUS / USD를 거래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시장 시간 도중 많은 다른 한 쌍을 무역하기 위하여 이용 될 수있다. 엘리트 범위 막대 시스템은 숙련 될 때까지 시스템을 연구하고 데모 계좌에서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되어 있다면 매일 적용하기 쉬운 견고하고 논리적 인 방법론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시스템은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 할 때 작은 손실을 감수 할 준비가되어있는 한 보상 비율에 매우 위험합니다. 인내와 규율을 통해 거래한다면 매일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3 개월 동안이 시스템을 사용 했으므로 FPA에 전체 리뷰를 추가하여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로봇 ​​전략을 찾고 있다면 Elite Range Bar 접근법은 아마도 일부 사람들이 지적한 것처럼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시장을보고 그것을 거래하기위한 규칙을 따르는 능동적 인 상인이되어야합니다. 매일 이미 적극적으로 거래했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았으므로 유럽 시장에서 3-4 시간 동안 전략을 구현하기가 쉬웠습니다.


나는이 거래 방식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전략 막대의 일부가 비록 내가 벌써하는 (내가 대부분은 움직이는 평균과 함께 M5와 M15를 교환한다) 것과 유사하더라도 범위 변호사에게 완전히 새롭다, 거기에 정착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라는 충분한 차이가있다. 일관성을 찾기 위해 몇 주, 좋은 수익을보기 위해 몇 번 더. 그 시점부터 그러나 나는 얼마나 일관성이 있었는지 놀랐다. 상당히 놀랍습니다. 경험이 많지만, 이런 종류의 거래는 아닙니다. 가장 큰 문제는 어려운 시장 주변에서의 나의 거래가 정말로 개선되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매일 이익을 얻지 않지만 나는 대부분의 날을 보내고 약 2 개월 만에 잃어버린 주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90 %의 이익을 얻으려고하지만 나는 아직 거기에 있지 않다.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이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주말에 차트를 연구하고 개선하기 위해 테스트를 보냈다. 코스를 읽었을 때 그만한 가치가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의 시간을두고 기꺼이 적어도 매일 몇 시간 동안 거래 할 수 있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거래 시스템입니다.


나는 방금 Forex 평화 군 제공에 대한 나의 반환 날짜를 통과했고, 나는 이것으로 확실히 고집하고있다! 나는 거래 할 때 많은 것을 실제로 시도하지만, 대부분은 쓰레기라고 생각하며 대개 환불을합니다. 그래서 좋은 가격이었을뿐만 아니라 내용도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정말 즐겁게 놀랐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지원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내가 다뤄 봤던 것 중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제 범위 바를 사용하여 나의 오래된 설정을 입력하는 새로운 방법과 그 매우 유망한 것을 실험하는 과정에있다.


이전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나는 FPA에서 제안을 통해 과정을 샀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실제로 Garrett에게 몇 가지 질문을 보냈다. 나는 그가 몇 분 안에 그들에게 대답했고 매우 분명하고 직접적인 것처럼 보인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재량권을 가진 수작업 거래 접근법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이것이 내 생각에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일단 엘리트 범위 막대 교과서에있는 자료를 읽었을 때 나는 감명을 받았으며 그것을 적용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가격에 대한 나의 독서가 범위 막대와 함께 얼마나 더 낳았는지에 대해 매우 기뻐했으며 필자는 현재 입력 트리거에 범위 막대를 사용하는 일부 기존 방법에서 개선 된 점을 보았습니다. 이 과정은 자동화 된 거래 방법을 원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모멘텀을 따르는 방법을 배우고 작은 위험으로 거래하는 방법에 관심이있는 경우 이것이 내가 찾은 최선의 방법입니다.


나는 최근의 FPA 할인의 뒤에서이 전략을 구입했다. 그리고 그것은 몇 가지 이유로 행해졌 다. 첫째로 나는 일관성과 함께 특정 핍 수 / 주를 제공 할 수있는 하루 거래 전략을 찾고 있었고 둘째 나는 리뷰를 좋아했으며 마지막으로 Garret이 신용 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러나 전략의 배짱에 들어갔을 때 나는 이것의 우위가 대체로 임의라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빠르게 움직이는 차트를 거래하는 데는 많은 집중이 필요하며 주관성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실행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으로 돈을 벌 수있는 시간과 인내심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나는 나의 시장 경험을 쌓기위한 더 규칙 기반의 덜 임의의 것을 찾고있다.


그러나 나는 타이밍에 관해서, 특히 유럽 세션과 볼륨에서 이것으로부터 몇 가지 교훈을 얻는다. 모든 상인이 알고 있어야하는 것.


마침내 개럿은 대우를하고 기꺼이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지난 6 년 동안 저는 많은 거래 관련 제품을 시험하고 테스트했습니다. 대부분의 MetaTrader 중독자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수익성 높은 거래 시스템을 찾고 있었고, 하나에서 다른 것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런 다음 생각과 건축에 진지한 진전을 이뤘고, 좋은 거래 시스템이 전체 스토리 중 30 %에 해당하는 수익성있는 상인이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성공의 70 % 이상이 당신의 사고 방식과 당신 자신을 상인으로합니다. 유익한 상인이 되려면 당신에게 우위를 제공하는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거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스스로 일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으로 시작한 지 약 3 개월이되었습니다. Samurai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레인지 바가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바가 고장 났을 때 얼마나 많은 정보를 차트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일을 계속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실습을 필요로했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그러나 노력할만한 가치가있다. 나는 단지 시스템 규칙보다 책에서 더 많은 것을 얻었 기 때문에 모든 거래를 개선했다고 느낍니다. 타이밍 챕터는 아마도 나를 위해 가장 큰 차이를 만들었지 만 경영 아이디어는 이익을 위해 보유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전반적으로 트레이딩 교육이가는 한 내게 돈을 가치가있었습니다. 나는 순수한 쓰레기에 많은 돈을 썼다. 그리고 이것은 적어도 아니다. 당신은 현재 또는 미래에 어떻게 거래를 하든지 이걸로 무언가를 얻을 것입니다. 오, 훌륭한 지원도. 항상 도움이되고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이 레인지 바 접근법은 내가 오랫동안 찾고 있었던 것입니다. 몇 달 동안 범위 바 시스템과 테스트 된 시스템을 검색했지만 강한 단점이있는 시스템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엘리트 범위 바는 저에게 그 가장자리를주었습니다.


엘리트 레인지 바 시스템을 사용하여 2 개월 동안 실시간 거래를 한 후, FPA와 의견을 나누고 싶었습니다. 우선, 저는 약 5 년간 제 1 차 소득원으로 거래를 이용했습니다. 나는 대부분 원유뿐만 아니라 일부 FX를 거래한다. 외환 시장은 유럽의 위기 이후 상당히 어려웠으므로 나는 결과를 개선하고 개선하기위한 몇 가지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TheForexSamurai (샘 위어) 검토.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TheForexSamurai (Sam Weir)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한 달 동안 서비스를 해봤 다. $ 99., (페이지를 3 번 ​​남겨두고 매번 10 % 할인) 6 피스를 챙겼다. 그들은 25 pip와 100 + pip stop loss를 사용합니다. 여전히 쳐다보다.


Ran은 50 일 정도 살고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벤더는 시험 기간을 2 개월 연장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트레이드 된 쌍 E / U가 재판 중에 1000 pips를 올렸고 상인은 이익을 낼 수 없었기 때문에 거절했다. 플리머스를 거쳐 환불을 받았습니다.


내 돈을 돌려 받으려고 했어. 무한 루프 / 아무데도 갈 수없는 땅에갔습니다. 내 돈을 돌려주지 않았어. Forex 사무라이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이 EA를 56 일 동안 사용해 보았습니다. 시작한 때부터 계정이 다운되었습니다. 환불을 요청했지만 회신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처음 60 일 이내에 환불을 약속했다. 8 월 25 일부터 MT $ stats의 실시간 거래 페이지가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이 EA는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요금을 제출했으며 요금을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나는 Forex Samurai를 시도하지 않았으며이 게시물에 등급을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Forex 사무라이 거래가 Zulutrade 및 Zipsignals의 SystemsFX 거래와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지적하고자합니다. Forex 사무라이 결과 비교 :


그들은 결코 환불을하지 않습니다.


60 일 환불 보장은 BULLL SHITTT입니다.


그들을 신뢰하지 마십시오.


돈을 환불하지 마십시오!


나는 2 주 만에 19k usd를 잃어 버렸다.


Karl Napp - 독일.


잊어 버려. 그건 전문 상인이 아니에요.


2. 그들은 f. e에서 거래를 마감한다. -100 틱 및 f. e.에서 이익을 취하십시오. +20 틱.


3. 그들은 빠른 이윤을 얻고 loosers가 뛰게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기계적인 Forex.


기계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외환 시장에서 거래합니다.


Forex Expert Advisors : Forex Samurai, Unbiased Review.


Forex 사무라이는 우리에게 장기적인 수익성에 대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시도합니다. 이 전문 고문은 거래자가 거래 플랫폼에서받는 신호 뒤에 인간 상인을 허용함으로써, 이상적으로 & # 8211; 서버 뒤에있는 성공적인 전문 상인과 똑같은 방식으로 실제 거래를 시작합니다. 정말 좋은 컨셉 인 것 같지만 Forex Samurai의 배후에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약속 한 것이 실제적이라는 증거를 보여주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에 관한 가장 큰 사실은 1 년 이내에 1 만 건이 넘는 계정에 190,000 건 이상의 계정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증거는 & # 8220; 생생한 진술 & # 8221; 사실 기본 html 코딩 언어를 가진 사람이 만들 수있는 html 테이블입니다. 여기서 진실은 소위 & # 8220; 증거 & # 8221; 당신이 보여주는 수익성은 단지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나면 EA 판매자가 성명서를 작성하고 잃어버린 변경 사항, 전체 계정을 어떻게 작성했는지 등을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속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보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실이 입증되지 않는 한 무언가가 진짜라고 믿으면 안됩니다.


증명 된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보여주는 계좌가 실제로 진짜라면, 외환 사무라이의 사람들은 계좌에 투자자 액세스 정보를 표시하거나 투자자 액세스로 myfxbook 계좌를 확인해야합니다. 이 검증 모드는 외환 거래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계정을 단순히 제공하지 않거나 라이브 계좌가 아니기 때문에 계정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들은 데모를 통해 거래 할 수 있으며 결과를 '실제 현금'으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들이 될 수 없거나 단지 모든 진술을 구성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mt4보고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진술도 위조되어 쉽게 업로드 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성을 입증 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 액세스 확인은 거래 계좌의 실제 성격을 검증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라이브 계정 확인이 전반적으로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신호에 대한 실적이 일반적으로 부족하고 이익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고 목표를 끌어 내지 못합니다. 확실하게 - 일인 투자자 액세스가 확인되었습니다 & # 8211; 이 제도의 인출 기간과 최대 인출 비율에 대한 평균 복합 연간 이익을 분석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신호의 인간성 때문에) 백 테스트가 없기 때문에 시스템의 실제 장기적 수익성이 약간 불확실 해지기 때문에이 신호를 조심스럽게 접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진술이 진짜이고 forex 사무라이의 사람들이 3 년 이내에 190K로 10K 계정을 실제로 획득 한 경우 시장을 통해 놀라운 우위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서비스를 시작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슬프게도 어떤 계좌도 실제 계좌가 있거나 실제 계좌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검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의 가장 큰 원인은 & # 8211; 전에 지적한 바와 같이 & # 8211; 주로이 두 가지 중 하나가 사실이 아니며 그늘진 무언가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결과로 외환 사무국 사람들은 myfxbook에 대한 투자자의 액세스를 확인하는 데 5 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훨씬 더 간단하고 & # 8211; 투자자 액세스 정보를 웹 사이트에 직접 올리십시오. 웹 사이트에 표시된 실적 기록은 검증되지 않았으며 단순히 위조 일 수 있으므로이 거래 시스템은 구매 및 테스트 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가 표시된 모든 거래 계좌에 투자자 정보를 제공하고 평판이 좋은 브로커의 라이브 계좌가 되었다면 기꺼이 내 추천을 변경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현실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건전한 거래 전술을 기반으로 자신의 시스템을 코딩하고 기대치를 낮출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자동 전자 거래 또는 Asirikuy에 가입하여 매주 전자 서적 구매 혜택을 받으십시오. 업데이트, 내가 여러 전문 자문과 실행중인 라이브 계정을 확인하고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외환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향한 길을 찾으십시오. 나는 당신이 기사를 즐겼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