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트랙 n 외환 거래


TracknTrade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TracknTrade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제 트레이딩 인생에서 처음으로 저는 트랙 n 트레이드에서 올바른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놀라운 가르침과 인내심을 주신 스탭과 Lan Turner에게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저는 여러면에서 매우 행복한 고객입니다. 제공된 신호와 교육 자료는 내가 찾은 최고의 것이 었습니다.
나는 수개월 동안 육상 교통 (Track and Trade) 사용자였으며 계절에 맞는 스캐너를 사용했다. 두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며, 실제로 서로 신호를 보완합니다. 나는 Advantage Lines (트랙 및 트레이드 생성)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수년간 다른 것을 사용한 후에는 지표로가는 것이 계속되었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매우 반응이 좋으며 고객 서비스를 제 거래 그룹에 추천했습니다.
나는 TracknTrade를 거의 2 년 동안 사용 해왔다. 나는 여섯 개의 플랫폼을 소유하고 있지만 TNT와 같이 모두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나는 3 개의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했었는데 지금은 TNT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수작업으로 내가 개발 한 몇 가지 특정 설정과 두 가지 외환 쌍에 대한 자동 거래를 거래합니다. 최상의 설정을 위해 지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테스트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몇 년 동안 외환 거래를 했더니 'Trade n Trade'가 내가 사용한 최고가되었다. 내 브로커의 "무료"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보았을 때 실패한 후에 나는 Track n Trade와 같은 프리미엄 공급 업체가 존재 함을 깨달았습니다. Autopilot 기능과 Bulls n Bears는 정말 나를 이겼습니다. 피보나치 도구로 검색 한 결과, 가장 쉽게 찾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6 년 동안 트랙 n 트레이드 사용자였습니다. 나는 더 이상 나의 유일한 거래 신청으로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다른 두 회사와 함께 있었지만 사용의 용이성과 신호의 대부분이 Bulls and Bears 표시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둘 다 하락했습니다. 나는 직원들이 나의 질문과 학습 과정에 많은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개인적인 관심과 사용 편의성으로 Track'n Trade에서 나를 지켜줍니다.
나는 트레이딩 경력에 대해 많은 플랫폼 (정확히 6 점)을 구입했으며 Track'n Trade가 그들 모두의 최고가되고 가장 성공을 거둔 곳을 찾았습니다. 나는 2 년 전 TNT를 사용 해왔다. 나는 런던과 뉴욕 세션의 일부 기간 동안 두 가지 통화 쌍 및 수동 거래에 대한 자동 거래를 수행합니다. 자동 조종 장치 백 테스트는 수동 및 자동 조종에 대한 내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좋은 물건은 Bulls 'n Bears 거래 시스템입니다. 나는 backtested 결과에서 그것을 이길 수있는 지표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cko 소프트웨어 팀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했지만 Track "n"Trade, Autopilot를 좋아하지 않았고 Bulls and Bears 플러그인을 좋아하지도 않았습니다. 트랙과 트레이드 플랫폼은 훌륭하지만 어쩌면 조금 더 좋아질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무역 역"을 선호하며, 대신에 이것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지금 TNT로 돈을 낭비했다. 특히 Trade Station이 매월 구독하지 않아도 자유 롭다.
몇 년 동안 FX를 거래 한 후에 나는 트랙과 트레이드의 고급 기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1 차적으로 EURUSD만을 거래하고 Advantage Lines를 사용한다. 2 주간의 재판 동안 나는 구매 결정을 내릴 직원으로부터의 압력을 느끼지 못했고 소프트웨어에 관한 질문에 도움이되었다. 소프트웨어에는 교육 자료가로드되어 시스템을 매우 빨리 학습 할 수 있습니다.
Track n Trade의 교육 자료를 얼마나 쉽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나는 놀랐다. 그들은 내 외환 학습 경험에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 생각에 훌륭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TNT 사용자가 1 년 넘게 지 냈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와 지원에 매우 만족합니다. Bulls and Bears 소프트웨어는 저를 팔았습니다. 훌륭한 신호, 지원 및 소프트웨어.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거래 외환 추적
자주 묻는 질문.
질문이있다?
심층적 인 대답을 보려면 자주 묻는 질문을보십시오.
14 일 개인용 컴퓨터 시험.
14,000 달러짜리 시뮬레이션 계정을 사용하여 14 일 동안 놀라운 실시간 거래 플랫폼을 시험해보십시오.
주별 곡물, 통화, e-Mini S & amp; P, & amp; e-Mini NASDAQ 외 다수.
* 주식, 선물, 외환 또는 옵션 마진을 포함한 거래 금융 상품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 상품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액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또는 가상 여부에 관계없이 향후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비디오 또는 이미지를 통한 거래의 모든 묘사는 설명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특정 금융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체 위험 공개를 참조하십시오.

Forex.
상인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시장 소식이나 사건과 상관없이 통화의 가치가 바뀌면 이익을 내기 위해 통화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1 조 8000 억이 넘는 거래량을 기록하고있어 가장 흥미로운 거래 시장 중 하나입니다.
시장 시간.
스팟 외환 시장은 하루 24 시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계 어느 곳의 시장보다도 독특합니다. 세계 곳곳에 금융 센터가 열려 있으며, 주말에는 은행과 다른 기관이 주당 밤마다 거의 통화하지 않고 통화를 교환합니다. 본질적으로 외환 시장은 전세계의 태양을 따라 가며 거래자에게 거래일을 결정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외환 거래 방법.
이 시장에서는 통화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귀하의 직위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외환 시장에서 거래를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거래의 메커니즘은 다른 시장에서 볼 수있는 것과 거의 동일하므로 많은 거래자의 전환이 원활 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Forex 무역 소프트웨어.
Visual Investor를 위해 설계된 궁극적 인 거래 플랫폼.
**이 비디오는 데모 용이며 특정 금융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주식, 선물, Forex 또는 옵션 거래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적은 $ 1,000의 리얼 머니 어카운트를 시작하십시오! 월간 수수료 없음! *
라이브 스트리밍 데이터 차트에서 드래그 앤 드롭 주문 배치 전세계 Forex 시장 라이브 거래 신속한 주문 실행 버튼 시장 진입, 퇴출 및 OCO (기타 취소) 단일 마우스로 주문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클릭하십시오.
궁극적 인 Forex 무역 기계 행동.
Forex 시장 거래를 오늘 시작하십시오. 무료 연습 계정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실시간 차트 및 시세.
Tic, 차트 라이브로 특별 업데이트! Gecko Financial Services를 통해 FXCM 계정을 열면 무료 라이브 가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급 거래 도구를 통합합니다.
Track 'n Trade의 강력한 차트 플랫폼에는 Elliott Wave, Gann Fan, & amp; 피보나치 도구. 시장은 파도를 타고 움직이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고급 도구를 사용하면 계곡과 시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rack 'n Trade를 사용하면 차트에 그려서 피보나치 추적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포함 :
엘리엇 웨이브 Gann 팬 앤드류 Pitchfork 피보나치 통치자 피보나치 Ach 툴 피보나치 시간대.
Andrews Pitchforks 및 기타와 같은 고급 그리기 도구!
읽기 쉽고 사용자가 정의 할 수있는 신호 구매 / 판매.
사용자 정의 위쪽 화살표는 구매, 아래쪽 화살표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모든 지표에 대해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설정으로 판매를 나타냅니다.
Bollinger Bands - Bulls 'n Bears와 같은 표시기는 사용자 정의 출입 신호를 제공합니다.
자동화 된 Forex 거래.
좋아하는 지표를 사용하여 자신 만의 전략을 세우십시오 성공적인 Forex 거래 전략을 창출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실제 이력 데이터를 사용하여 테스트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 Track 'n Trade LIVE 용 자동 파일럿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자동 Forex 거래 로봇으로 설정하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차트 작성 및 표기 도구.
추세선, 경향 채널 및 쐐기를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차트에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123 도구, 헤드 & amp; 어깨 도구, 다중 선 도구 등.
모든 분석을 매일 저장하십시오.
온라인 또는 자바 차트를 통해 매일 매일 귀하의 진도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귀하의 도서를 저장하십시오.
리스크 / 보상 및 amp; PIP (달러) 계산기.
잠재적 인 위험을 계산하고 보상을 관리하십시오. 모든 거래에 대해 위험 평가를 관리하십시오. 소프트웨어의 움직임은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Track 'n Trade를 통해 주문 주문하기.
드래그 앤 드롭, 원 클릭 거래 장소 LIVE 주문은 트랙을 통해 직접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프리미엄 번들 평가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스 앤 베어스.
독점적 인 공식은 사용자가 정의 할 수있는 Buy / Sell 신호를 생성합니다. Red Light / Green Light 시스템은 추세를 식별합니다. 리본 표시기는 추세 강도를 표시합니다. Advantage Lines.
일본어 촛대 자동 인식.
자동으로 촛대 형성 확인 및 카탈로그 사용자 정의 가능 촛대 패턴으로 신호 구매 / 판매 외부 필터를 적용하여 원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공격적인 신호를 제거합니다.
좋아하는 시스템을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 Forex Market 자동 거래 설정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50,000 데모 계정.
라이브 데이터로 연습하십시오. 종이 무역 위험은 무료입니다. 전략 및 거래 시스템을 테스트하십시오.
Track 'n Trade LIVE Forex.
무료 14 ​​일 시험판, 프리미엄 번들.
$ 50k 종이 무역 계정!
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활성화 된 계정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설 적 제한에 대해서는 전체 위험 공개를 참조하십시오.
주식, 선물, 외환 및 옵션 거래는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Gecko Software, Incorporated.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